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왜 도제식 수업인가?

 

그림 교육에 있어서 가장 좋은 것은 

바로 좋은 스승을 찾는 것입니다.

그리고 차선책으로는 주변의 잘하는 친구나 학교선배,회사선배 등을 멘토삼아 배우는 것이구요.

가장 마지막으로는 좋은책을 보는 것입니다.


여기 duskyhouse.com 에서는 수강료를 받고, 프로페셔널 교육자와 시스템으로서 여러분을 대하게 됩니다.

주변의 멘토나 회사의 사수등이 짚어내지 못했던부분들, 혼자 독학해서는 절대 알 수 없었던 부분들은 기본으로
알게되며, 생각의 틀에서 벗어나있던 경험과 지식, 테크닉을 배우게 됩니다.

프로로서 가르친다는것. 그리고 돈을 내고 배운다는것은, 결코 혼자서는 이루지 못할 것을 해낼 수 있고,
극복할 수 있다는걸 지향점으로 삼아야하고 결과물이 있어야합니다.

만약 이글을 보시는분께서 어떤유형의 유료수업이 되었든간에, 그기간이 좀 짧았던 길었던, 혼자하는것과 별차이가
없었다면, 그교육은 더 이상 배울 이유가 없는 것이라고 감히 말씀드릴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막연하게 그냥 학원가로 가고 있습니다. 가장 좋은약은 
비싼약도 아니고, 명인이 지어낸약도 아닙니다. 


바로 현시점에 자기에게 맞는 정확한 처방이 되어있는 약입니다.



제가 보건데 적어도 자기그림하나 제대로 못하는사람은 학원가엔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을 합니다. 
학원은 포트폴리오에 맞추어져 있기 때문이지요. 

애초에 취업을 위해 포폴제작하는곳에 가서 그림같은 기본기를 배우려하니, 실패하는사람들이 많을수 밖에는 없는 것입니다.

이곳에서는 그림을 들어가는 과정부터 뜯어 고칩니다. 과정의 효율화가 되어야만 제대로 그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버릇과 습관도 왠만한걸 다 뜯어 고칩니다. 그래야 실전적인 테크닉을 구사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물론 과정은 힘들고, 또 도중에 지쳐서 떨어져나가는사람도 적진 않습니다. 

허나 남은사람들은 눈물나는결과물을 얻어내기도 합니다.



그리고 바로 이런 것이 도제식 수업입니다.


단순히 취업만을 위한 양산형 수업이 아닌, 근본적인 문제점부터 해결하려하는 맞춤형 수업입니다.

그리고 이런것들이 해결되기시작했을 때, 자기도 모르게 자기가 원했던 자리 근처에 있음을 알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